대순진리회 서문 6 - 1만2천명이 건설하는 정신도덕문명세계(1만2천도통군자) :: 대순 진리회로 가는 길 - 6



  1만2천명이 건설하는 정신도덕문명세계(1만2천도통군자) - 대순 진리회로 가는 길 - 6



현대 심리학에서는 인간의 행동은 마음 이면에 있는 마음속의 마음, 즉 심층심리가 더 중요함을 강조한다. 이처럼 세상의 모든 문제들도 겉으로 드러난 현상만을 가지고는 도저히 풀 수 없다.


역사는 밤에 이루어지듯 음(陰)의 세계를 통찰해야 하는 것이다. 


‘참으로 말세다’라는 말이 불쑥불쑥 불거져나오는 우리의 현실은 인간의 심리가 그러하듯 ‘왜’가 아닌 ‘왜의 왜’까지 꿰뚫지 않고서는 인류가 처한 제반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제 그 심층심리에 해당하는 우주의 근원적인 수수께끼가 하나씩 풀릴 것이다.


이 혼란한 사회상의 본질은 바로 혼란하게끔 짜여져 있는 ‘우주의 설계도’인 것이며, 그것은 인간이 정한 바가 아니라 어디까지나 천지가 열릴 때 하느님의 섭리로써 이미 설정된 질서였음이 밝혀져 있다.

이제 인류는 수천 년간 지속되어온 긴 잠에서 깨어나 가치관을 일대혁신하는 정신개벽(情神開闢)으로써 영적(靈的) 진보를 해야 한다. 


정신개벽이 이루어지지 않은 사회는 아무리 과학이 발달했다손 치더라도 그 사회는 정신적으로는 원시사회를 벗어나지 못한 미개(未開)한 사회라고 진단할 수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지구인’이자 ‘우주인’인 인간 모두가 우주 변화의 이유와 과정과 결론을 알아야만 한다. 그래서 자기 자신의 존재 이유를 깨닫고 천하대세를 올바로 보는 시각을 길러 희망을 잃어가는 인류를 널리 구하고 지구라는 거대한 생명체를 되살려내어 지상천국의 신천지를 건설하는 일에 참여해야 한다.


또한 그러한 일을 하고자, 하늘의 뜻을 받들어 태어난 1만2천의 선남선녀들이 한자리에 모여야 하는 것이다.


<지맥론>을 보더라도 지리(地理)의 법칙상 한국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에서 금강산의 정기를 받은 도통군자들이 새로운 도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 국가에서 천재가 10명만 나와도 그 나라는 천하를 통일할 수 있었음을 지나간 역사는 증거하고 있다. 

하물며 각 분야의 천재인 1만2천명이 합심해서 건설하는 세상은 어떠하겠는가!



금산사삭제 금산사 미륵전삭제금산사의 이치삭제 금산사 이치삭제1만2천도통군자삭제 도통군자삭제일만이천 도통군자삭제 도통삭제 역사삭제현대심리학삭제 심층심리삭제 대순진리회삭제지구인삭제 우주인삭제 정신개벽삭제신천지삭제 지상천국삭제 선남선녀삭제지맥록삭제 지맥론삭제 금강산삭제지리법칙삭제 삭제 우주삭제 영적진보삭제정신도덕문명세계삭제 정신문명세계삭제정신도덕문명삭제 도덕문명세계삭제1만2천 도통군자삭제 천하대세삭제情神開闢삭제 情神삭제 開闢삭제금강산 일반이천봉삭제 금강산 일만이천봉삭제천하통일삭제

Posted by LAB-1000 키쿤

댓글을 달아 주세요